05th Jul 2018

나폴레옹 토탈워 다운로드

18의 끝과 19 세기의 시작 부분에 두 폭력 수십 스패닝, 나폴레옹은 당신이 역사의 과정을 결정 하 고 되기 위해 싸우고로 전설적인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역할 또는 그의 주요 라이벌 중 하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나이의 지배적인 세계적인 힘. 이집트 캠페인의 이탈리아와 프랑스 내 습에서 이야기는 행동을 전진 하는 돕는 더 작은 선택적인 옆 임무를 가진 나폴레옹의 이른 군 경력을 바싹 따른다. 주요 프랑스 캠페인-` 정통 유럽의 ` 가장 전통적인 전체 론 적 전쟁 캠페인과 비슷합니다. 제 4 캠페인에서는, 연합 ` 선수의 캠페인은 반대로 유럽에 있는 napoleonic 프랑스를 격파 하는 노력에 있는 영국, 러시아 및 Prussia를 포함 하 여 연합 국가를 경 세 할 수 있다 … 더 읽기 나폴레옹 DLC 팩 독립 실행형 또는 필요 원래 나폴레옹 게임. 나폴레옹은 완벽 하 게 통합 된 멀티 플레이어 모드와 온라인 기능의 전체 집합을 특징: 스팀 도전 과제, 게임 플레이 보너스, 유니폼 편집기 및 음성 통신. 추 신: 아직도 전체 전쟁 제국을 찾고 … 희망이 당신을 위해 작동 … 나폴레옹을 재생할 때, 한 연구의 엄청난 금액이 게임에 들어간 감각을 가져옵니다. 이것은 역사적인 사람을 소요 후 게임 플레이 이유로 자유를 걸립니다 게임이 아닙니다. 대신에, 그것은 게임의 개별 전투의 무엇-만약 순간, 선수 뿐만 아니라 할 도전-또는 더 나은-남자 자신 보다. 게임의 모든 인스턴트 깊이 실제 역사에, 비록 선수가 어떻게 모든 연극을 통해 몇 가지 컨트롤을가지고 않습니다 뿌리입니다. 별의 캠페인 시스템과 놀라운 전술 전투와 결합, 그리고 아무것도 시리즈의 뛰어난 이외로 나폴레옹을 보고 어렵다.

당신은 전설적인 장군 또는 그를 상대로 플레이 하 든, 전쟁의 결과는 보장할 수 없다. 역사의 과정은 전에 총 전쟁 게임에서 본 적이로 서 가장 강렬한 전투를 통해 군대를 리드 하는 능력에 의존 합니다. 나폴레옹: 총 전쟁은 흥미로운 캐릭터와 영화 이야기, 정신 전투 시퀀스와 턴의 타의 추종을 불허 믹스-와 실시간 전략을 기반으로 장르 내에서 새로운 표준을 정의 합니다. 나폴레옹 토탈 전쟁은 창조적인 집합에 의해 개발 되 고 Sega에 의해 간행 된다. 게임 이야기, 기능 및 게임 플레이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평가 됩니다. 게임에는 아주 재미 있는 작의가 있다. 어디 플레이어, 새로운 기술에 대 한 연구를 할 수 있는 자신의 단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전쟁, 싸움과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싸울 수 있는 원수를 물리칠 지도의 숫자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수동으로 또는 군대와 해군에 의해 솔로 사람에 의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공격자가 어떤 영토를 공격 합니다. 만약 우리가 모두를 파괴 하거나 그는 공격자를 방어 하는 다른 사람입니다 그는 단지 이길 것입니다. 만약 그가 그들의 모든 단위 또는 적어도 하나의 단위를 파괴 하는 것을 허용 하지 않는 그는 이길 수 있고 그가 자신의 원수를 모두 파괴 허용 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연구 작업을 할 수 있는 광대 한 영역을 통해 물건을 검색 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전투 태평양의 주문 이라는 유사한 게임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grupa LGBT